고객의 의견수렴 및 만족도 조사
> 정보공개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의 의견수렴 및 만족도 조사
교육행정에 대한 의견 제시
-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편·불친절을 느끼셨을 경우에는 전화·우편·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좋은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다각적인 검토를 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연락하실 곳
공무원 부조리 신고 | 행정팀 ☎ (061) 690-5560 |
---|---|
공무원 친절 · 불친절 신고 | 행정팀 ☎ (061) 690-5560 |
민원관련 개선사항 | 행정팀 ☎ (061) 690-5560 |
FAX | (061) 686-5123 |
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 | http://ysed.jne.go.kr |
주소 | 전남 여수시 관문동1길 39, 우편 : 59742 |
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연 1회 조사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보다 나은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그 결과를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