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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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서비스헌장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교육행정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고객에게 약속하는 제도로써 우리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교육서비스의 수요자인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 교육 목적달성을 위해 정성을 다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교육행정서비스헌장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친절,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신뢰받는 교직 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단정한 용모로 공정, 투명하게 책임있는 교육행정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고객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하여 민원처리 절차를 공개하고 필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민원처리 과정에서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처리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과 아울러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우리의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하여 연 1회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하여 업무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이행기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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