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의견수렴 및 만족도 조사

  • 홈 > 정보공개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고객의 의견수렴 및 만족도 조사
  • 화면 크게
  • 화면 작게
  • 인쇄하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
  • 트위터로 공유하기

교육행정에 대한 의견 제시

  •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편·불친절을 느끼셨을 경우에는 전화·우편·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좋은 의견을 주시면 3일 이내에 다각적인 검토를 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연락하실 곳
민원별 담당부서·처리기간
공무원 부조리 신고 행정팀 ☎ (061) 690-5560
공무원 친절 · 불친절 신고 행정팀 ☎ (061) 690-5560
민원관련 개선사항 행정팀 ☎ (061) 690-5560
FAX (061) 686-5123
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 http://ysed.jne.go.kr
주소 전남 여수시 관문동1길 39, 우편 : 59742

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연 1회 조사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보다 나은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그 결과를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
방문자 통계